본문 바로가기

연예계

노현희 신동진과의 이혼과 성형, 불임설의 진실은?


한때 안방극장을 주름잡던 여성 탈랜트 노현희가 오랜만에 방송에 등장했습니다.
사실 신동진 아나운서와 결혼했었던 사실도 몰랐고 이혼까지 한건 더 몰랐네요^^
근데 충격적인건 얼굴이 너무나 달려져 있었습니다
남편과 대중에게 사랑받고 싶어서 성형에 손대다가 중독된 케이스같으데 얼굴이 너무 부자연스럽고 인조틱하네요...
성형전에도 충분히 이뻤는데...
차라리 성형을 안하고 곱게 나이를 먹었다면 드라마에서 주인공의 이모나 혹은 젊은 주부로 주인공까지 할수 있었을텐데 아쉽습니다
오히려 성형으로 인해 캐스팅이 어려워 진건 아닐까요? 
이혼 사유에대해서도 입을 열었습니다
임신을 못해서 헤어졌다는 말은사실무근이며 남편이 아나운서다보니까 다양한 연기변신을 하는게 힘들었다고 합니다. 노현정 케이스인것 같네요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