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계

레이첼 맥아덤즈 노출 내이름은타니노 my name is tanino


캐나다 출신의 미녀 배우 레이첼 맥아담즈

상당히 귀티가 흐르는 얼굴이 매력입니다

한국 여배우로치면 한가인?

주로 금발이나 브라운헤어로 활동을하는데 개인적으로 금발이 더 화사하고 이뻐보입니다

헐리우드 인기 여배우답게 여러 영화에 출연했고 앞으로 출연예정작도 많네요

그녀의 대표작이자 현재의 남편을 만나게해준 영화 노트북!

신분차이와 전쟁을 바탕으로한 전형적인 아메리칸스타일 로맨스입니다

저도 상당히 재밌게 봤는데 이 영화에서 레이첼 맥아덤즈의 미모는 완벽 그차체였습니다

로맨스 영화답게 애정신이 몇개 있었지만 과감한 노출은 없었습니다

만약 레이첼 맥아덤즈의 노출이 있었다면 로맨스 영화계의 마스터피스로 남을 영화라고 생각됩니다 ㅎㅎ

사실 그녀의 필로그래피를 자세히 살펴보면 주로 로맨스 영화가 많습니다 (물론 나이트 플라이트나 셜록홈즈같은 액션영화도 있지만..)

수많은 로맨스 영화를 찍었음에도 일단 그녀는 영화에서 신체 노출을 꺼려하는 편입니다

하지만 그녀의 노출을 볼수있는 영화가 한편있는데

제목은 내 이름은 타티노! 마이 네이 이즈 타티노!

레이첼 맥아점즈를 유명하게해준 로맨틱 코미디 영화 핫칙을 찍기 바로전에 찍은 저예산 영화입니다

이 영화에서 레이첼 맥아덤즈의 슴가 노출이 제대로 나옵니다

바다에서 물놀이는 하는데 비키니 상의를 탈의하고 제대로 노네요 ㅎㅎ




영상이 궁금하시다면 구글을 이용하세요!! (구글이 짱!)

힌트는 내 이름은 타티노를 영어로 구글창에 치시던가 유튜브에 치시면 영상뜹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