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타

경찰청 117콜센터의 실태 - 전화를 꺼놓는 긴급지원센터

경창청에서 요즘 심각해진 학교폭력과 성폭력 피해를 예방하고 도와주고자 만든 117콜센터!
보다 빠른 대응과 친절한 상담으로 피해를 줄이고자 만들었을텐데 역시나 여성부와 다를게 없는 기관이네요
게다가 직원들 편의로 맘대로 전화기까지 통화거부로 돌리다니....6대가 모두 통화 거부인거보면 하루이틀 이렇게 한 솜씨가 아닌거같죠?
전부 짤라버리고 젊고 의욕적인 젊은 공무원들과 학교폭력상담 전문가를 배치하기 바랍니다
늙은 아줌마들은 현재 학교 폭력에 대해 제대로 알고 나있을까요?
친구들이 왕따시킨다니깐 고작 한다는 소리가 니가 친구를 한번 왕따 시켜보라고 ㅋㅋㅋ
에휴;;; 진짜 나이만 먹어서 직급만 차지하고 있는 무능한 공무원들 잘라버리길!

보이시죠? 117 긴급지원센터 ㅎㅎㅎ 설명보면 엄청나게 유능한 기관같은데 실망은 정말 무능하기 짝이없는 기관이네요
긴급지원센터가 전화도 안받고 어렵게 전화해서 접수하면 4개월은 기다려야 자기차례가 온다니...긴급지원이라는 단어를 차라리 붙이지말던가
인원이 부족하다구요? 제가 볼땐 일을 별로 안하는거 같네요 직원 한명당 하루에 몇건이나 처리하는지 공개했으면 합니다